DSL 도서보기 뜨인돌어린이 도서보기
HOME >도서분류
나는 나랑 논다
김별 , 이혜린 , 이민영 지음 | 김화연 그림
출간일 | ISBN 9788958076452
꿈꾸는도서관 추천도서
■ 혼자가 편한 어른들을 위한 취향저격 놀이 지도서   혼자의 시대, 혼자서 뭘 해도 이상하지 않은 시대가 왔다. 1인 가구가 전체 가구의 20%를 넘고 1인용, 1인분을 주문하는 사람들도 더 이상 쭈뼛거리지 않는다. 다른 사람과 의논하지 않고도 나 혼자, 내가 즐거운 것을 찾을 줄 아는 사람들이 행복한 시대. 이 시대를 대표하고 싶은(!) 마음에 세 작가가 의기투합했다. 이 책은 한 문장에서 시작했다. Dolce Far Niente, 돌체 파 니엔떼. 이탈리아어로 무위의 즐거움, 또는 달콤한 게으름을 뜻한..
세상에 이런 가족
김별 글 / 그림
출간일 | ISBN 9788958075882

이토록 따뜻하고 이토록 괜찮은 가족!아기가 되어 버린 두 할머니와 한집에서 사는 식구들.기쁠 땐 남들처럼 크게 웃고 슬플 땐 남들보다 깊게 웃는,편 여사네 식구들의 남다른 사랑법.   가족. 이렇듯 친근하면서도 지긋지긋한 단어가 또 있을까? 때로는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뭉클하지만 때로는 생각만으로도 넌더리가 나는, 늘 돌아가고 싶으면서도 한편으로는 벗어나고 싶은, 누구보다 가까우면서 누구보다도 먼 사람들. 가장 복잡한 감정들로 뒤엉킨 가장 단순한 관계. 이 책은 바로 그 ‘가족’에 관한 이야기다. 글쓴이의 가족은 여섯 식..
스페인을 여행하는 세 가지 방법
김별 글 / 사진
출간일 | ISBN 9788958075110
여행전문지 <연합 이매진> 추천도서
여행서가 갖춰야 할 첫 번째 요건은 오직 그 책을 통해서만 접할 수 있는 뭔가가 담겨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. 여행 장소가 스페인처럼 유명한 곳이라면 더욱 그렇다. 검색창에 ‘스페인 여행’이라는 다섯 글자만 입력해도 다 읽는 데 족히 1년은 걸릴 정보들이 좌르륵 뜨는 세상에서, 클릭 몇 번만으로 쉽게 알 수 있는 내용이 담긴 책을 굳이 돈 써 가며 읽는 사람은 없다. 절제되지 않은 개인적 감성들로 가득한 여행기 역시 독자들의 눈길을 끌기엔 역부족이다. 외형만 책일 뿐, 날것을 숙성시키는 ‘활자화 과정’이 빠져 있기 때문이다. 출간 종..